봄날 (How Great Is Your Love) - Girls Generation

02.04.00

salah satu lagu yang menarik perhatianku di album "The Boys"nya SNSD >> "봄날 (How Great Is Your Love)". lagu ini ternyata ditulis oleh Choi Sooyoung :) wah Sooyoung berbakat dalam menulis lagu. Sooyoung adalah salah satu dari 9 member dari girl band Korea yang sangat terkenal.. hohohoo yakni SNSD (So Nyeo Shi Dae) atau Girls Generation.


ini dia yang namanya Sooyoung :)


saat pertama kali dengerin lagu ini perasaan jadi tentram :) ada getaran yang membuat hati ini nyaman. padahal waktu itu cuman dengerin aja gak tau artinya. trus musik dilagu ini perpaduan alunan piano yang dipadu dengan dentuman ala musik R&B. simpel tapi nyaman banget di dengerin di telinga.

buat yang penasaran dengan lagunya coba deh dengerin.. pasti kalian suka hahahah :D seperti aku menyukai lagu ini..




kalo mau download silahkan ke TKP >>> How Great Is Your Love


ini pas mereka comeback perform lagu ini :) keren banget hehehe Sooyoung pakek baju yang warna pink trus dia ditengah-tengah :)





liriknya :D 


bomnal gateun miso-e on sesangi hwanhaejyeoyo nal dashi ddo ggumgguge haeyo.
haessari banjjakineun nal geudae son-e kkakji kkigo balgeoleumeul majchwo georeoyo.

gakkeum naega apseo geoddaga mundeuk dwireul dorabomyeon.
nareul boneun geu eolgure na nuni bushijyo.

*bomi oneun sori deullimyeon kkochi pin gil ddara georeoyo.
bi naerineun yeoreumi omyeon mujigaeman bomyeo georeoyo.
gaeul jina gyeo-oori wado son-e jeonhaejineun ongiro ddaseuhameuro.
hamkke georeogayo.
How great is your love.

haneureul dalmeun sarangi na-e-gedo ju-eojigil nan eonjena gidaryeowattjyo.
byeolbichi banjjakineun nal noraehaneun jeo saedeurui mellodi-e majchwo georeoyo.

dolgo doneun ne gyejeorui banbokdweneun bimilcheoreom.
byeonhameobneun geu sarang-e na nuni busijyo.

*bomi oneun sori deullimyeon kkochi pin gil ddara georeoyo.
bi naerineun yeoreumi omyeon mujigaeman bomyeo georeoyo.
gaeul jina gyeo-oori wado son-e jeonhaejineun ongiro ddaseuhameuro.
hamkke georeogayo.
How great is your love.

sesange jichyeoittdeon naege balgeun bichi dwe-eojun geudae.
hamkke geodneun jobeun gil kkeut-e dashi ddo gyeo-oori ondaedo.
geudae nae son jabajundamyeon na-e-ge i geochin sesangdo bomnal gateungeol.
How great is your love.
How great is your love.



Translations :)


A smile like the spring day brightens the whole world, it makes me dream again.
On a bright sunny day I lock our fingers together, and we walk side by side.


Sometimes when I speed ahead and look back.
Your face that looks back at me makes my eyes shine.


*When I hear that spring is coming, I walk along the flower path.
When it rains and summer comes, I walk along only looking at the rainbow.
Even when fall passes by and winter comes, with the heat and warmth from your hands.
We walk together.
How great is your love.


I hope that a love like the sky will happen for me too, I always waited for it.
On a day when the stars are shining, we walk in rhythm to the birds' melody.


Like cyclic seasons' repeating secrets.
Your love that never changes makes my eyes shine.


*When I hear that spring is coming, I walk along the flower path.
When it rains and summer comes, I walk along only looking at the rainbow.
Even when fall passes by and winter comes, with the heat and warmth from your hands.
We walk together.
How great is your love.


When I was worn out by the world, you became a shining light to me.
Even if winter comes again at the end of this narrow path we're walking along.
If you hold my hand, this harsh world will seem like a spring day to me.
How great is your love.
How great is your love.

You Might Also Like

0 komentar

Popular Posts

Twitter

Subscribe